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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누나홀닭 회원약관

누나홀닭은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티앤비코리아 (이하 “회사” 또는 "누나홀닭"이라고 합니다)이 인터넷사이트 누나홀닭(http://noonaholdak.co.kr)를 통하여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누나홀닭 누나홀닭(noonaholdak.co.kr)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고객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 : 약관에 의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2.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
3.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등록한 이용고객으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개인 또는 기업
4.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5.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7.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동의함" 단추를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 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회원 :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의 제반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회원 : 성명, 전화번호 또는 필수 입력 항목 등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타인의 명의(이름 및 전화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2) 회사의 이용고객 ID는 이용고객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4)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제공 이전에 제휴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5) 회사는 위 4개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고객의 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지면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1. 회사 사이트내의 쇼핑몰에서의 물품구매, 유료 컨텐츠 이용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등이 해당 쇼핑몰 업체, 유료 컨텐츠 제공자, 배송업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회사 사이트 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8) 회사 서비스에서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8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고객이 신청하는 경우 
7.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이용고객의 의무)
(1) 이용고객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이용고객의 ID, 비밀번호, 전화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이용고객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5.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고객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1.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 (회원 ID와 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ID 및 Password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2) 회원 ID 및 Password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 회원은 본인의 ID 및 Passwor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의 ID는 회사의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 또는 e-mail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14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내용 및 유의사항)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누나홀닭 서비스
2. 기타 커뮤니티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업체와 제휴해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외부필자에 의한 정보는 회사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3)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컨텐츠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디지털 컨텐츠가 회원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ID,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8조 (게시물 세부 이용지침)
(1)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시판은 회원의 참여방법과 게시물에 대한 등록방법에 의해 아래와 같은 게시판 유형이 있습니다.
1.새소식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회원이 참여하는 게시판입니다.
2.실무방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실무자회원이 참여하는 게시판입니다.
3.기타 게시판 :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공지을 게시하는 일반적인 게시판입니다.

(2) 게시판 요형에 따라 게시물 유지 및 삭제 기준은 각 게시판 운영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게시물이 유지 및 삭제 됩니다. 


제19조 (게시물의 저작권)
(1) 게시판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6)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고객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기업 회원이 사업자등록 번호 및 회사명을 허위로 입력한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21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제13조의 통지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고객 상호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해당 서비스의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03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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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누나홀닭은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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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누나홀닭이 제공하는 각종 정보 및 서비스 등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누나홀닭은 이러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 대한 정확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각 서비스나 메뉴 등에 적절하게 광고와 내용들을 전달해 드릴 수 있으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누나홀닭이 이용자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정보로서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누나홀닭은 광고주들로부터 광고를 받아 광고주들이 대상으로 하려는 이용자의 유형에 맞게 광고를 보여줄 뿐, 광고주들에게는 절대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여주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셋째, 각 정보별 수집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명, 연락처,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2. e-mail,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 공지사항 전달, 본인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3. 주민등록번호, 주소: 인구통계학적 분석
4. 그 외 선택항목 :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누나홀닭은 이용자가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e-mail, 주소, 전화번호 등입니다.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누나홀닭은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수정 및 삭제 절차에 따라 ID를 삭제하거나 가입 해지를 요청한 경우에 수집된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하드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계약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원칙적으로 누나홀닭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가 공개에 동의한 경우 
2. 누나홀닭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하는 경우
3. 누나홀닭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경우
4. 기타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안전조치

회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회원에게 부여된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활성화된 모든 브라우저 창을 종료하여야만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 쿠키(cookie) 운영에 관한 사항 

이용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누나홀닭은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가 누나홀닭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여 회원서비스 및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셔야 합니다. 누나홀닭은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누나홀닭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누나홀닭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황현식
연락처 : 010-4630-6356
이메일 : noonaholdak@naver.com

고객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누나홀닭 창업이 궁금해요! 베스트5

누나홀닭을 창업하고 싶어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Q 누나홀닭 영업매출 대비 원자재 비용은 얼마나 되나요?

A 누나홀닭은 동종업계에서 매출대비 재료비가 가장 저렴하다고 자부합니다.
원자재는 크게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비와 술과 음료를 포함한 음료대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누나홀닭 가맹점의 실제 원자재 비용은 재료비와 음료대를 모두 포함해 35% 이하로
(본사 재료비) + (주류비) + (음료비) + (가맹점 개별 사입 재료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료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좀더 알고 싶으시다면 1577-566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가맹점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매년 물류비용 인상을 최소화 및 낮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누나홀닭은 본사의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로 물류비용의 안정화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경기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물가는 매년 상승함에 따라, 물류 비용 또한 상승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나홀닭은 물가 상승에 따른 물류비용 반영을 최소화 하고 한발 더 나아가 물류 비용을 낮추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결국 가맹점 수익 안정화에 큰 영향을 주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Q 누나홀닭 가맹점 영업구역 설정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A 공정거래법상 500m 이상으로 되어 있지만, 누나홀닭은 영업지역 설정 시 공정거래법상
500m를 최소 기준으로 하여 보다 넓은 영업지역을 설정하여 계약 시 첨부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추가 출점이 가능한 상권이라도 상권 분석 후 주변 가맹점 매출에 영향이 있을 수 있다는 결론이 나면
출점을 하지 않고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영업지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1577-5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누나홀닭은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사와 적극적으로 함께 노력할 수 있는
강한 의지로 성공을 만들어갈
예비 가맹점주님을 기다립니다.”

Q 신규 가맹점 입지(점포)는 어떤 방식으로 선택하고 있나요?

A 입지(점포) 선택은 주거지, 창업희망지역, 창업예산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 선택하게 됩니다.
창업예산을 기준으로 예를 들면, 먼저 예비 가맹점주 창업 시 활용 가능한 예산과 본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지원을 통한 추가 예산을 합친 가용 금액을 기준으로 예상되는 누나홀닭 창업비용
(인테리어, 주방 시설 등의 비용)을 제외 한 금액을 산출합니다.
누나홀닭 창업비용을 제외한 금액으로 점포를 구할 수 있는 보증금과 권리금을 설정해 예비 가맹점주의
주거지 또는 창업희망지역을 기준으로 점포 개발 후 상권 분석을 통한 예상 매출이
가장 높게 나타나는 점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점포 개발 및 창업비용 대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577-5662로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전문적인 상권분석으로 최적의 매장입지를 선정할 수 있도록 지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문적인 상권분석으로 최적의 매장 입지를 선정하실 수 있도록
누나홀닭 10년 이상의 상권분석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를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권분석은 향후 매출을 분석해 유추해 볼 수 있는 토대가 되므로
상권분석 전문가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접근을 통한 분석이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누나홀닭은 본사 아이템의 특성에 가장 적합한 입지를 상권분석을 통해 후보지를 선정하는 한편
예비 창업주님의 창업투자비용에 맞는 상권을 찾아 가장 적합한 매장을 선별합니다.

상권 분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이 발생될 수 있는지 여부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Q 누나홀닭 창업절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A 누나홀닭 창업절차
1. 개설상담 → 2. 창업 컨설팅(상권, 입지, 예상매출 분석) → 3. 매장계약 및 가맹계약 → 4. 인테리어 공사
→ 5. 본사 교육(메뉴, 설비 조작, 매장 운영 관련) → 6. 최종점검(오픈 전 최종 점검) → 7. 그랜드오픈
→ 8.사후 관리 및 운영 지원 → 9. 2018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지원

2018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란?

누나홀닭은 어려워진 경기 상황 속에서 본사를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고 계시는 가맹점주님들께
진정한 행복가치를 실현시켜 드리기 위해 오랜 기간 고민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외식시장 현황 분석, 소비 트렌드 분석, 소비자 인식 변화를 분석하고 가맹점의 매출 및 수익성 분석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Case by Case 연구를 통해 누나홀닭 모든 가맹점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표준안을 마련 하였습니다.

누나홀닭은 해당 표준안을 기반으로 2017년 말부터 몇 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도입 진행해 왔으며,
프로젝트를 운영한 가맹점 모두 목표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성공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2018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본사가 총력을 기울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누나홀닭의 최종 목표는 가맹점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와 같은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운영을 통해 가맹점주님과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진정한 프랜차이즈가 되는 것입니다.

Real 프랜차이즈의 시작, 평생직장을 창업하다!

Q 누나홀닭 물류 시스템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요?

A 누나홀닭이 직접 엄선한 국내산 냉장 계육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통기한은 약 일주일 입니다.
가맹점의 편리한 재고관리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배송시스템을 구축해 주 7일 중 일요일을 제외한
주 6회(일부 지역 제외) 당일 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든 동행해 드립니다.

누나홀닭은 예비창업자분들이 전국 어디든지 픽업해서 원하는 지역의 가맹점까지
동행상담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동행상담을 요청하세요.

지금 바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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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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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명, 연락처,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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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민등록번호, 주소: 인구통계학적 분석
4. 그 외 선택항목 :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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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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